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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특정 검색어에 대해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시 결과가 나오는 화면에 관련업체의 광고가 노출되도록 하는 광고기법입니다.
    큰 금액을 소진하는 광고주는 물론 소액 광고주들에게도 효율적입니다.
  • 네이버에서 검색 시 다른 영역보다 최상단에
    보이는 CPC 방식의 광고로 노출에 대한
    광고비가 지불되는 것이 아닌 고객이 직접
    클릭하여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광고입니다.
  • 포털순위2위로 많은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네이버에 대비한 저렴한 CPC로 다음에서
    검색 시 통합검색 최상단에 나타나는
    검색광고입니다. 대표영역인 미디어다음,
    미즈넷등의 영역에서도 노출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휴대기기 및 태블릿의 기기 종류별 선택광고가
    가능하며, 국가별로 선택하여 광고를 할 수 있고
    의료업체의 경우 유일하게 심의 미반영 광고가
    가능한 광고매체입니다.
  • 100% 타겟팅 되어 노출되는 효율적인 광고로 포털사이트 검색결과 이미지와 함께 최상단에 노출이되기 때문에
    잠재고객의 주목도를 한 층 더 높일 수 있는 검색광고입니다.
  • 국내 매체/검색점유율 1위인 네이버 검색결과 첫 페이지
    상위노출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관련 키워드로 검색 시 최상단에 나타나는 광고로
    미니사이트 형태의 자세한 브랜드 정보제공이 가능합니다.
  • 배너광고란 광고매체의 메인과 서브페이지에 플래쉬나 이미지 등을 노출하면서 고객의 눈과 귀를 자극하여 짧은 시간
    안에 광고주에 대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수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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