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메디컬 컨설팅 - 메디컬 마케팅 컨설팅

라인메디는 병원의 경영부터 마케팅, 직원들의 직무교육까지 병원 실무경험을 가지고 있는 기초가 탄탄한 마케터들이
성공적인 병원 경영과 병원의 브랜드 성장을 위해 단기적, 장기적인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을 위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병원 블로그의 현 방문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콘텐츠와 포털사이트에서의 노출 여부, 저품질 블로그 여부 등을
파악하여 블로그 마케팅의 전략적 운영 방안을 제시합니다.

병원 카페가 활발한 커뮤니티가 이루어져 있는지, 카페 내 중복문서와 포털사이트에서의 노출을 확인하고 카페의
활발한 커뮤니티를 만들기 위한 효율적인 개선 방향을 제시합니다.

이탈율이 많은 병원 홈페이지, 전환이 일어나지 않는 병원 홈페이지 등 마케팅의 기초가 되는 병원 홈페이지에 대한
반송율과 이탈율의 원인을 분석하여 누수되는 광고비를 줄이고 병원 홈페이지의 개선방향을 제시합니다.

병원 광고의 키워드 별 캠페인 설정과 시간을 이용한 효과적인 라인메디의 광고 컨설팅으로 새는 광고비를 잡고 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도록 키워드 광고의 키워드를 최적화 하세요.

소비자의 태도 분석을 하는 마케팅 리서치부터 고객이 얼마만큼 우리 병원에 대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지 고객에게
인식되어 있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인합니다.

이름
연락처 - -
개인정보수집 및 사용에 동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