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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메디컬] 병원광고 키워드 광고비용은 얼마나 써야할까요?

    안녕하세요 라인메디입니다.
    키워드광고는 네이버 다음 구글을 통한 키워드광고형태를
    병원에서 가장 많이 진행하며 국내인터넷사용자의
    70%이상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네이버 키워드광고를
    주력으로 진행하십니다.

     

    광고를 처음으로 진행하시는 병원에서는
    얼마의 광고비라는 부분을 문의하시는데
    경쟁사사이트를 분석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이트도메인만으로
    기본적으로 경쟁사이트의 광고비는 대략적인 금액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병원의 매출 목표와 또 주력진료과목에 따라서
    단계적으로 광고비 설정을 통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시는게 필요합니다.

     

    오프라인중심으로 광고를 하시거나 브랜드병원으로 이미지가 구축된곳은
    자상호나 지역키워드로 100만원 이하를 사용하시기도 하시고

    500만원-2000만원까지 사용하시는 병원이 다양하게 많이 접해보았으며 
    3000-1억까지의 고객 광고 병원들도 있습니다.

     

    키워드광고는 얼마를 사용하느냐가 아니라 얼마의 효율을 올릴수있느냐가 중요합니다.
    키워드 광고로 들어오신 분들의 반송률이 80% 라면
    1000만원의 광고비를 쓰셔서 800만원을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키워드 광고비는 병원의 주력과목의 경쟁도와 우리병원만의 광고마케팅 계획속에서
    진행하셔아 효과를 높히실 수 있습니다.

  • [사이트] 병원 홈페이지 컨셉방향이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라인메디입니다.
    저희 라인메디의 홈페이지 구축 컨셉은

    병의원 마케팅의 목적에 따라 통합형 전문형으로 구분됩니다.

     

    통합형은 의원 병원 진료과목에 대한 통합형으로
    전체 진료과목과 병원소개 진료예약등으로 구성됩니다.
    예) **성형외과 홈페이지  **피부과 홈페이지  ** 병원 홈페이지

     

    전문형은 특화진료과목에 대한 전문 홈페이지로 구성됩니다.
    진료항목의 특성화 마케팅에 따라 구축됩니다. 
    예) **성형외과 모발이식클리닉  **의원 척추교정클리닉 홈페이지  ** 척추전문병원 

    우리병원에 필요한 컨셉은 어떤건지 고민해보세요

    홈페이지의 컨셉은 병원의 브랜드 마케팅과도 연결됩니다.

  • [기타] 라인메디는 병원의 마케팅대행사인가요?

      의료서비스분야에 다양한 회사가 있습니다.
      병원의 마케팅대행사들또한 각각의 장점을 두고 병원의마케팅을 돕고 있습니다.
     
      라인메디는 단순한 병원마케팅대행사를 목표로 하지 않습니다.
     
      철저한 마케팅 진단을 통해 병원의 마케팅프로세스를 구축합니다.
      잘되고 있는 부분은 잘되고 있다라고 솔직히 말씀드립니다.
      저희만 잘한다는 아집은 없습니다. 병원내부직원분들이 잘하실 수  도 있고
      또 다른 마케팅대행사도 잘할 수 있습니다.
      잘하는 부분을 잘한다고 말할 수 있는 솔직함이 있습니다.
      다만 혹시나 잘못되고 있는 부분이 있다라면 그러한 부분의 개선점을 진단 컨설팅해드립니다.
      또 그에 따른 부분을 명확히 알고 더 발전시키기 위한 
      병원의 내부 외부 온라인 마케팅 운영 교육을 진행합니다.
     
      라인메디의 목표는 병원의 매출상승과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입니다.
      투명한 운영을 위한 로그분석 설치 및 리포트를 필수로 여깁니다.
      병원의 매출의 종합파트너사로 투명한 비지니스 마케팅 운영을 진행합니다.

     

      라인메디는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와 마케팅 효과를 높이는
      온라인 마케팅의 컨설팅과 교육과 운영을 하는

      메디컬 마케팅 컨설팅 기업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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