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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마케팅,환자이탈률의 원인

안녕하세요 라인메디입니다. 

 

비싸키워드 광고비용을 지불해 유입까지는  성공했지만 정보를 서치하지 않고 떠나버린다며???

단 몇초만 머물고 떠나버리는 환자, 이를 환자 이탈률 또는 반송률이라고 합니다.  

 

이는 검색광고를 통한 누수광고비만 증가시킬뿐 실질적인 병원마케팅의 즉 매출에 도움을 주지

못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실제 병원 홈페이지의 페이지뷰와 체류율이 높아질수록 매출은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환자이탈률,반송률의 원인을 분석해 보아야 합니다.

 

 

 

 


 

환자이탈률,반송률의 원인???

원하는 정보가 없다 .

 

가령 여드름 때문에 병원 홈페이지를 찾았다 했을때 여드름 관련 피부과에 여드름에 관한

정보와 내용이 없을리 만무 합니다. 하지만 환자는 찾지 못하고 홈페이지 이탈,반송의 결과를

가져오게 됐습니다. 이것은 홈페이지 어딘가에 존재하는 내용이지만 환자가 쉽게 찾을수 없게

구성해 놓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해결방법:병원전문 마케팅 라인메디에서는 해당진료과목에 대한 랜딩페이지를 통해

환자가 접속과 동시에 원하는 정보를 얻을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내세워 환자이탈률을

현저히 낮추었습니다.

 

 

개인정보를 남기는것이 찝찝하다

질문을 등록하기 위해서 해야하는 회원가입,혹은 본인의 질문 내용이 남겨지는것을 원치 않는다면??

병원마케팅 시장의 적지않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성형외과 분야는 사실 환자가 회원가입을 꺼리는

병원 분야 이기도 합니다. 이는 성형사실이 알려지기를 원하지 않는 환자의 마음처럼 본인의 정보가

남겨진다는것 자체에 거부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채팅,문자,메모 서비스까지

?

해결방안 :홈페이지 메인에서 연결되는 1대1온라인 질응 서비스 혹은 스마트폰을 통해 간단히 1대1

질문과 대화를 주고 받을수 있는 병원마케팅 방법은 이러한 고민때문에 생기는 환자이탈률을 막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성과없는 키워드광고비 지출에 대해 병원 특성에 맞는 원인을 찾아  해결방법을 모색하는 길이야 말로

누수되는 광고비 지출을 줄이고 매출증가라는 결과를 가져오는 효율적인 병원마케팅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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