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라인메디 - 뉴스&칼럼

게시물 보기
병원온라인마케팅 상위노출만이 정답인가

안녕하세요.라인메디 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정보를 서치할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한정된 수요에 누가 더 파이를 많이먹을 것인가는 온라인마케팅 전략에

달렸다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때문에, 현재 많은 병원들이 온라인마케팅을 필수요소로 생각하시고

진행하고 계실 것 입니다. 하지만 병원 온라인마케팅에서의 우선순위가 상위노출에

있다고 생각하신다면 다시한번 생각해 보시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온라인마케팅은 온라인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병원을 더 많이 노출시켜

환자를 유입시키는것 입니다. 하지만 병원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노출이

아니라 전환율 이라는 것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수 많은 마케팅업체와의 미팅을 통해 키워드를 통한 상위노출,블로그,카페,지식인을

통한 상위노출만이 정답이라는 말씀을 들으셨을지 모릅니다.

 


 

 

 



 


상위노출을 위한 검색반영 로직은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뷰징업체와,어뷰징 포스팅을 잡아내기 위한 정책 또한 심해졌습니다.

 

상위노출100%를 보장한다는 것은 어뷰징을 통하 프로그램조작,댓글공감조작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되려 이러한 맹목적인 상위노출 온라인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있다는 생각을 해보아야 합니다.

 

상위노출에 필요한 블로그 지수룰 높이기 위해 수 많은 블로거들에게 남기는

포스팅과 무관한 댓글작업, 병원의 진료과목이 핵심이 아닌 상위노출을 위한

무분별하게 키워드가 배치된 포스팅 작업등은 상위노출을 시켜 브랜드네임을

알릴 수 있을지 모르지만 그것이 과연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킬 수 있는

것인가는 의문이 듭니다.

 

 

 

 

 

 

 

 

 

라인메디는 해당 진료과목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브랜드블로그, 브랜드카페를 운영함으로서 ,

어뷰징이 아닌 방법으로 다양한 키워드안에서의 병원의 장점과 진료과목에 대한 특성이

자연스럽게 노출되고 클릭될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는 결국 병원을 바라보는 환자들이 결정하는 것입니다.  브랜드 블로그

브랜드 카페를 상위노출을 위한수단이 아닌 병원의 얼굴로 생각하고 운영하는 것이야

말로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켜 결국 전환율이라는 매출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지금 당신의 병원 블로그가 어떠한 이미지로 비춰지고 있는지를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 글쓰기
이름
연락처 - -
개인정보수집 및 사용에 동의합니다.